본문 바로가기
국내 최고의 Digital BPO Platform을
제공하는 메타엠

성공하는 기업의 디지털 마케팅 파트너, 메타엠은 산업분야별 고객사에 가장 적합한
Customer Care, Customer Acquisition, CEM Consulting의 데이터와
인공지능, 챗봇, ASP 서비스의 테크놀로지를 연결하여 차별화된 Digital Marketing Platform을 제공합니다.

Business
Customer Care Service
  • 컨택센터 운영/관리
  • Customer Care Service 컨설팅
Customer Acquisition Service
  • 마케팅 컨텐츠 분석
  • DB분석 및 전략 수립
  • 조직 운영관리
ASP Service
  • 효율적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
  • CTI 기반 통합 컨택센터 구축
Artificial Intelligence
  • 인공지능 모델 수립
  • 파일럿 실행 및 검증
  • 운영 아웃소싱
Digital Platform Service
  • 멀티채널 고객서비스
  • 상담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 플랫폼 & 솔루션 서비스
CEM Consulting
  • CEM 전략 수립
  • CEM 프로세스 설계
  • CEM 정보전략 수립
  • CEM 솔루션 컨설팅
메타엠 고충처리 위원회 메일 주소 안내 : mcc_ombudsman@meta-m.co.kr
  • 메타엠은 임직원의 고충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공정하게 대처하기 위하여 고충처리 위원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사내 불편한 점(직장내 괴롭힘, 고충사항 및 제보, 직장내 성희롱, 성추행 등) 개선점에 대한 고충 내용을 메일로 접수해주세요.
  • 임직원 여러분의 고충 민원 접수를 신속하게 처리하여 근무환경을 개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KOR ENG
Close

COPYRIGHT ⓒ 2018 MetaM. ALL RIGHTS RESERV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