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연혁
다양한 경험 및 신뢰로
성장해온 메타엠
메타엠은 1999년 설립 이래 다양한 산업에서 컨택센터 운영 경험을 쌓았으며, 이로 인해 안정적 시스템과 노하우를 가진 독보적 선두주자로 성장했습니다.

2020 ~ 2025
국내 최고 디지털 BPO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
2025
- AI 기반 고객센터운영 고도화를 위한 클로저랩스와 MOU 체결
- 2025 카카오 뱅크 2nd 베스트 파트너 감사패 수상
2024
- 롯데카드 베스트 파트너 감사패 수상
- 고용노동부 일·생활균형 캠페인 참여 확인서 수상
- 카카오 뱅크 베스트 파트너 감사패 수상
- KB국민은행 고객센터 우수파트너 감사패 수상
- 신한라이프 KSQI 20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감사패 수상
- IBK기업은행 KSQI 18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감사패 수상
- 대한병원협회 미래의료산업협의회 회원증 취득
- ISO 9001/14001 인증 갱신
- AI기반 고객상담 혁신을 위한 채널코퍼레이션과 MOU 체결
- 국내 최초 AICC 체험관 MetaM Digital Lounge 오픈
2023
- 광주시와 컨택센터 신설 투자협약 체결
-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 IBK 기업은행 KSQI 17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감사패 수상
- ISO/IEC 27001:2013 인증 갱신 (센터 추가 인증)
- 카카오뱅크 최우수 상담협력사상 수상
- PCI DSS 3.2.1 Level 인증 갱신
2022
- 고객센터 우수기업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 ‘메타엠’으로 사명변경
- 대구시와 컨택센터 신설 투자협약 체결
-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 PCI DSS 3.2.1 Level 인증 갱신
- ISO/IEC 27001:2013 인증 갱신
2021
- 2020 KB은행 고객상담 우수 협력사 감사패 수상
-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 박화진 고용부 차관, 콜센터 방역관리 현황 점검
- 2021 소비자민원평가대상 패션부문 삼성물산
- ISO 9001 / 14001 인증갱신
- PCI DSS 3.2.1 Level 인증 취득
2020
-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 오렌지라이프 KSQI 16년 연속 우수업체선정 감사패 수상
- 일·생활균형 캠페인 참여 확인서 수상
- 현대카드 협력사 보안점검 우수상 수상
- 롯데홈쇼핑 KS-CQI TV 홈쇼핑 부문 우수콜센터 감사패
- ISO/IEC 27001:2013 인증갱신
2016 ~ 2019
국내 BPO 전문 기업으로 성장
2019
-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 오렌지라이프 KSQI 15년 연속 우수업체 감사패 수상
- 데이터분석 전문기업 엔코아 인수
- 현대카드 협력사 보안점검 우수상 수상
-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지구촌 어린이 기업 후원 감사장 수상
- 메타넷엠플랫폼으로 사명변경
- 롯데카드 CRM 하반기 시상식 3관왕
2018
- 빗썸 IPCC 구축 제공(500석 규모)
- ISO 9001 / 14001 인증 갱신
- 대한민국 ICT INNOVATION 대상 전자신문 특별상 수상
- 고객센터 기술부문 베스트 기술 최우수상
- 익산시장 지역발전 공로상
- 일자리창출 공로(국무총리)상
- KISA 개인정보보호 유공표창
2017
- 메트라이프생명 DEO 프로젝트 감사패
2016
-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컨택센터부문 대상수상
- Excellence Service Management Award 수상
-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3년연속)
- 한국HR리딩컴퍼니 선정 – 컨택센터부문
- KB국민은행 최우수협력사 감사패 수상
2008 ~ 2015
컨택센터 기반 구축
2014
-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상담콜센터 KS인증 취득
2013
- 컨택센터아웃소싱기업 (주)에스앤제이네트웍스 인수
-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대한민국 지식서비스 우수기업_아웃소싱부문)
2012
- 앵커 에쿼티 파트너스(Anchor Equity Partners)
- 1,000억원 투자유치
- 컨택센터아웃소싱기업 태동 ITC 인수
2011
- 강남센터 KS인증 획득
2010
- 컨택센터 아웃소싱기업 EGIOS 인수
2009
- 대구시와 컨택센터 투자협약(MOU) 체결
2008
-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컨택센터부문 대상수상
- Excellence Service Management Award 수상
-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3년연속)
- 한국HR리딩컴퍼니 선정 – 컨택센터부문
- KB국민은행 최우수협력사 감사패 수상
1999 ~ 2007
최초 설립 및 100대 아웃소싱 기업 성장
2007
-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2년연속)
- 삼성카드 최우수 협력사 감사패 수상
2006
- 서울시 민원콜센터 운영 및 교육 컨설팅
-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컨택센터 TM부문 최우수상 수상
-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 기업 선정
- 한국벤처케피탈협회 벤처기업 선정
- 스탁인베스트먼트로부터 20억 원 벤쳐캐피탈 투자 유치
- 강남센터 신설
- 명동 1센터 신설
2005
- 종로센터 신설
- 홍대센터 신설
2004
- 채용전문회사 이지티엠 인수합병
1999
- Metanet MCC 설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