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eer Development

메타엠 경력 개발 단계
메타엠은 교육을 통한 임직원의 Career를 지원 합니다.
01
신입 상담사
고객 접점 전문가
02
기존 상담사
최상의 전문가
03
예비 리더
중간 지원 업무
04
리더 Level 1
성과관리 전문가
05
직무별 인재 양성
분야별 전문가
06
리더 Level 2
실무 업무 전문가
07
매니저
실운영 총괄 전문가
08
지원부서
센터 지원 전문가
09
임원
중점 추진 교육
메타엠은 총 5가지의 중점 추진 교육을 통해 임직원의 역량을 한층 더 강화시킵니다.
계층별 교육
- 각 성장 단계에 맞춘 교육 지원
전문 CS 교육
- 컨택센터 산업분야 최적의 CS 프레임
Stress Management
- 검증된 Tool을 통한 감정 노동자 스트레스 관리
전문성 강화
- I/B, O/B, Industry 특성별 교육
조직문화
- 정기적인 Remind 교육과 직원의 성장 독려
교육 체계도
메타엠은 직원 개개인의 업무 인식을 제고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체계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동일한 성장 비전과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계층별, 직무별 맞춤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회사에 대한 소속감과 자긍심을 높일 수 있도록 교육기회를 제공합니다.
구분 | 운영 | 지원 | ||||||||||
---|---|---|---|---|---|---|---|---|---|---|---|---|
상담사 | 관리자 | 지원부서 | ||||||||||
Q&A | 강사 | sv | MGR | 사원 | 주임 | 대리 | 과장 | 차장 | 부장 | |||
cs | Stressmanagement | Stressmanagement1 |
Stressmanagement2 |
|||||||||
감정관리 | 감정관리 |
|||||||||||
공통 | Communication | Level1 |
Level2 |
Level3 |
||||||||
Business Manner | Level1 |
Level2 |
||||||||||
조직활성화 | 조직활성화 |
|||||||||||
리더 | 리더 Level1 |
QAA양성 |
강사양성 |
리더 Level2 |
매니저양성 |
초급관리자(리더과정) |
승진자 특강 |
|||||
리더 Level3 |
직무별 강화 |
|||||||||||
강사세미나 |
관리자 특강 |
STAFF 특강 |

전문상담사 성장 단계
메타엠은 컨택센터 전문 상담사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단계별 필요한 과정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Level 1
Pro-Service
- Service mind
- CS Skill Up
Level 2
Quality Up
- Voice make up
- 호응 & 공감
Level 3
Communication
- 고객 성향별 응대법
- Team Work Program
Level 4
Claim
- Claim 응대법
- 맞춤형 고객응대
Level 5
Self-Leadership
- Vision photo
- 감정 & St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