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인프라 사업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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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주요특징
메타엠의 컨택센터 상담 비즈니스 노하우와 신기술 융합을 통해 통합적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리가 가능한 IT 솔루션
사용자 중심 디자인 설계와 편의성
- 사용자의 업무 환경을 기반으로 개발된 친숙한 UI/UX 및 기능 개발로 편의성이 높습니다.
- 별도 S/W 설치 없이 Web으로 모든 기능이 운영되며, 상담 APP에서 IPCC 관리, 통합통계, 통합 로그인 등을 제공해 시스템 통합이 가능합니다.
최적화된 운영시스템 및 안정성
- S/W 모듈별, 물리적인 서버 이중화 구성으로 2단계 이중화의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 시스템 장애 발생 시 호단절 없이 빠른 복구가 가능합니다.
확장성
- 소프트웨어 증설 방식으로 확장이 용이합니다.
- 업무 중단 없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를 증설했습니다.
시스템 연동성
- 국제 표준 기술을 기반으로, 플랫폼 제한없이 어떠한 환경이라도 서비스 연동이 가능합니다.
- 최신 웹기술 및 SIP 기반으로 다양한 채널 시스템 연동이 가능합니다.
신기술 적용을 통한 업무 확장
- 음성인식, 음성 챗봇 연동 등 가상 상담원 적용이 용이합니다.
- WebRTC를 이용한 상담석의 물리적 전화기 대체 및 비대면 서비스 활용이 가능합니다.
세부 솔루션 안내
![MetaIPCC ™](img/sub/it_logo1.png)
ALL SIP 표준 기반의 통합 컨택센터 시스템으로서 보이는 IVR, 080 수신거부 IVR, 지능형 발신번호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MetaICS ™](img/sub/it_logo2.png)
멀티채널 상담과 내 외부 시스템을 연동시킨 One Stop 고객 상담 시스템 입니다. 상담사 생산성 향상을 위한 UI 구성 및 업무 프로세스 반영하였으며, 모니터링 및 통계 시스템, 시스템, 데이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etaKMS ™](img/sub/it_logo3.png)
상담사의 업무 능력 관리 및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서비스로서 상담 업무 지식 공유, 직무 시험 기능, 상담사와의 소통을 위한 커뮤니티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MetaChat ™](img/sub/it_logo4.png)
WEB/APP 채팅 상담 서비스로서 다양한 플랫폼 환경에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상담톡, Meta AI 챗봇 연동을 지원합니다. SaaS방식으로 초기 구축비 부담 없이 월요금제로 채팅 상담 서비스를 도입할 수 있습니다.
![MetaAI ™](img/sub/it_logo5.png)
챗봇 서비스 미들웨어 플랫폼으로서 사용자 질의 분석 및 답변 구성, 이해 학습을 담당하는 Chatbot Builder, 서비스 프로세스 구동과 질의 이력을 관리하는 Dialog Manger, 대화결과를 분석하여 재학습 가이드를 제시하는 Chatbot Insight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MetaPDS ™](img/sub/it_logo6.png)
Web기반의 자동아웃바운드 운영자 프로그램으로 시스템 연동에 필요한 모듈을 포함하고 있으며 캠페인 자동 생성, 고객성향별,시간대 분리 운영으로 성공률을 높여 업무 효율 극대화 및 최고의 생산성을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