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for SMB
MetaM의 핵심 역량을 활용한 소상공인을 위한
새로운 디지털 BPO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최신의 기술과 결합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img/sub/digital_img0.png)
컨택센터 for SMB는
고객과 관련된 모든 업무를 수행해 여러분이 성장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커머스 판매자 (상품/마케팅)
01
![](img/sub/digital1_icon1.png)
상품기획
02
![](img/sub/digital1_icon2.png)
상품제작
03
![](img/sub/digital1_icon3.png)
상품등록
04
![](img/sub/digital1_icon4.png)
상세페이지작성
05
![](img/sub/digital1_icon5.png)
포장배달
06
![](img/sub/digital1_icon6.png)
판매분석
메타클라우드 AI센터 (고객관리/응대/서비스)
![](img/sub/digital2_icon1.png)
상품문의
![](img/sub/digital2_icon2.png)
교환/반품
![](img/sub/digital2_icon3.png)
취소/환불
![](img/sub/digital2_icon4.png)
배송지변경
![](img/sub/digital2_icon5.png)
댓글관리
![](img/sub/digital2_icon6.png)
할인/쿠폰
컨택센터 for SMB
고객 관리와 서비스에 필요한 모든 것이 담겨 있습니다.
다양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
- 웹챗, 전화, 네이버 톡톡 등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 운영 가능
커머스 전문 상담사와 상담 플랫폼
- 커머스 전문 상담사들이 다양한 사이버 몰과 연계된 상담 플랫폼을 활용해 24시간 서비스 제공
(상품조회, 재고 확인, 배송 문의, 주문 취소 등)
최신의 디지털 서비스
- 콜봇, 챗봇, RPA 등 다양한 최신의 디지털 서비스를 쉽게 활용해 효율성 높은 양질의 서비스를 운영 할 수 있음
수요에 따른 효율적 운영
- 상담 수요의 변화에 따라 운영 비용을 효과적으로 집행할 수 있는 상담사 쉐어링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