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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영역

MetaM AICC

최첨단 IT 기술과 풍부한 노하우가 집약된 맞춤형 컨택센터 솔루션을 통해
인공지능형 컨택센터(AICC) 시스템을 직접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MetaM AICC는 고객 맞춤형 통합 상담 솔루션입니다.

MetaM AICC 구성도

1.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2.ICS(Intelligence Customer Solution)
3.STT(Speech to Text) 4.KMS(Knowledge Management System)
5.sLLM(small Large Language Model)

MetaM AICC는 가장 최신의 AI 기술을 적용한 통합 솔루션입니다.

모든 솔루션은 클라우드와 구축(on premise) 두 가지 형태로 서비스 가능합니다.

IPCC

10여년 전부터 자체개발 및 운영되어 매우 안정적이며 대규모 센터에도 적합하게 설계

ICS 5.0

옴니채널을 완벽하게 구현했으며 각 화면의 주요항목의 줌인/줌아웃 기능이 포함되어 가장 사용자의 편의성을 제공

STT

가장 최신 엔진으로 설계 개발된 메타엠 STT는 어떤 상황에서도 97% 이상의 정확도를 보장

GPT 챗봇,보이스봇

GPT와 기존 시나리오 챗봇을 접목하여 매우 자연스럽고 고객의 편의성을 높여 고객 만족도가 최상인 챗봇

TA 대시보드

주요 상담내용과 센터현황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며 각 종 분석 결과 및 통계 내역을 제공

자동상담요약(GPT 기반)

GPT를 활용한 자동상담요약 솔루션
상담원과 고객의 대화를 각각 구분하여 자동 요약하고 상담원이 직접 수기로 내용을 추가 가능

자동 QA 및 감성분석

상담내용을 자동검수하고 분석하며 음성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 감성 상태를 분석

sLLM

메타엠은 sLLM 개발을 완료하여 GPT 사용이 어려운 환경에서는 sLLM을 적용

KMS

상담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 한 KMS는 STT와 GPT를 조화롭게 활용한 것으로 기존 KMS보다 한 차원 높은 수준을 제공

AICC 사용 및 구축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