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HUB Solution
MetaHUB는 클라우드 기반의 멀티 상담채널을 실시간으로 통합하고 고객사 기간계 시스템과 연동한 맞춤형 One-Stop 상담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신속, 정확한 고객응대를 통하여 고객만족도를 증대시킵니다

Cloud 컨택센터 기반으로 One-Stop 상담시스템 구축
MetaHUB는 클라우드 기반의 멀티 상담채널을 실시간으로 통합하고 고객사 기간계 시스템과 연동한 맞춤형 One-Stop 상담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신속, 정확한 고객응대를 통하여 고객만족도를 증대시킵니다
- 요구 기능에 최적화 된 솔루션 적용으로 개발 및 테스트 기간 감축
- 유사 시스템 구축 경험을 통한 고객 맞춤형 설계
- 빠르고 쉬운 배포, 유연성, 보다 쉬운 운영 및 관리, 새로운 기능 즉시 적용,비즈니스 성장에 따른 쉬운 확장
상세 서비스 내역 안내
클라우드 컨택센터
- Cloud 기반의 안정성
- IPCC, Chat, KMS, Messenger
- 셀프서비스 음성 IVR과 Web IVR
- WebRTC 이용한 재택 근무
옴니채널
- 전화, 채팅, 문자, SNS, 1:1문의
- 모든 상담채널을 통합한 옴니채널 라우팅
- 멀티채널 상담이력 타임라인
One-Stop 상담센터
- 고객사 기간계 시스템과 정보 연동
(고객정보, 예약/구매현황, 마일리지, 쿠폰 등) - 통합 상담이력 정보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