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개요
Contact Center Outsourcing Service 일체
- (Call, Chat, E-mail, 게시판, Mobile, Help desk 등 채널별 상담 서비스와 Infra 일체)
Contact Center 운영 프로세스 설계 및 운영진단 컨설팅
AICC 운영 설계 지원 및 Digital Operation
내, 외부 품질 모니터링
고객서비스 전문 교육 설계 및 운영
서비스 만족도 조사 & 리서치
CS 전문 인재 투입 및 관리
BCP 대응 체계 선도적 지원
성공사례
CS 전문 인재 투입 및 관리
- SLA 평가 최우수 협력사, 최장기간 거래 파트너
서비스 효율화에 기여
- 통화품질 모니터링 : 시간대 별, 주기 별 업무량 예측을 통한 운영 프로세스 재 설계로 20%이상 고객사의 비용 절감에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