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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구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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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C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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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taM AICC

고객 관리를 위한 메타엠만의 차세대 인공지능 상담센터

  • 목표 구성도
  • Key Performance
  • AICC
  • IPC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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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상

목표 구성도

업계 최초 독자 개발 및
최신 AI 기술이 내재화된
MetaM AICC

목표 구성도

Key Performance

정확하고 빠른 고객 응대 실현,
국내 최고의 AICC 솔루션

  • STT 97% 정확도

    97%

    STT 97% 정확도

    100% 내재화 된 실시간 STT 솔루션으로
    정확한 텍스트 전환 및 효율적 운영유지 제공

  • 인입콜 30% 이상 감소

    30%

    인입콜 30% 이상 감소

    GPT 기반 AI 챗봇이 상담 스크립트·매뉴얼· FAQ 등
    학습한 데이터 기반 상담원 급의 응대 진행

  • 업무 효율 30% 증가

    30%

    업무 효율 30% 증가

    STT 기반 상담 내용 자동 요약으로 상담 기록 업무 감소
    AI 실시간 팝업 답변으로 상담업무 효율성 증대

AICC

최신 AI 기술이 적용된
최첨단 AICC 솔루션

  • 실시간 STT

    STT(Speech-to-Text) 기술은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는 기술로, 메타엠은 97% 이상의 정확도를 보장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STT는 상담내역 기록, 키워드 분석, 후처리 자동화 등 고객센터의 다양한 업무영역에 활용됩니다. 실시간 STT

  • Smart Voice bot

    메타엠의 보이스 봇은 LLM(Large Language Model)과 sLLM(small Large Language Model) 기술을 활용하여 정보 보안성과 자연스러운 대화가 가능하도록 구현한 차세대 AI 보이스봇 서비스입니다. 고객이 말하는 의도를 정확히 파악하고, 실제 사람처럼 매끄럽게 응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mart Voice bot

  • AI Chatbot

    첨단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사용자의 질문을 이해하고, 이에 적합한 답변을 생성함으로써 자연스러운 대화가 진행되도록 지원합니다. 상담원이 보유한 지식과 동일한 수준의 데이터를 학습하며, △상담 업무 매뉴얼 △상황별 스크립트 △FAQ 데이터 △고객 상담 녹취 데이터 등 방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정확하고 신뢰도가 높은 답변을 제공합니다. AI Chatbot

  • TA Dashboard

    TA(Text Analysis) 기능은 상담 내용을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고객의 의도와 문제점을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합니다. TA Dashboard는 시간대별 민원 발생 현황, 주요 키워드 트렌드, 민원 유형별 분포 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AI 기반 키워드 분석을 통해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민원의 패턴을 찾아내고, 선제적인 대응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TA Dashboard

  • 자동 QA

    AI 기반 자동 QA 기능은 객관적인 성과 지표를 통해 센터 품질관리를 강화하고, QA 평가에 필요한 인력 리소스를 감소시켜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합니다. 전수 상담기록에 대한 자동 QA평가를 진행할 수 있으며, 주요 이슈에 대한 상시 모니터링 체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자동 QA

  • AI KMS

    STT, GPT 기반 AI가 자동으로 상담 내용을 분석해 관련 지식 문서와 예상 답변을 추천하고, 가이드와 다른 내용이 있을 경우 수정까지 제안하는 기능으로 신입 상담사의 온보딩을 지원하고 업무 숙련도와 관계없이 상담 정확도와 일관성을 증대시킵니다. AI KMS

  • 실시간 STT
  • Smart Voice bot
  • AI Chatbot
  • TA Dashboard
  • 자동 QA
  • AI KMS

IPCC

10년 이상의 운영을 통해
검증을 받은 자체개발 솔루션
MetaM IPCC

  • IPCC
  • ICS
  • PDS
  • IPCC

    MetaM IPCC는 멀티 상담채널을 실시간으로 통합하고, 고객사 기간계 시스템과 연동하여 맞춤형 One Stop 상담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전화, 채팅, 문자, 게시판, 이메일 등의 다양한 멀티채널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옴니채널 시스템으로써, 200여개 이상의 고객사를 통해 검증된 시스템입니다. IPCC

  • ICS

    고객사의 업무 특성에 맞게 UI 및 프로세스를 적용할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솔루션 입니다. 고객 응대 시에 보다 빠른 화면 제어 및 효율적 활용이 가능하도록 설계 되었으며, 캠페인 관리, QA, IVR 등 모든 솔루션을 하나의 Framework에 구현하였습니다 ICS

  • PDS

    자동전화 발신 시스템으로 아웃바운드 업무를 수행하는 기업에서 필수적으로 도입하는 시스템입니다. PDS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전화를 걸고, 연결이 성공된 전화 건만 상담원에게 배분하여 대기시간 없이 바로 통화가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PDS

기대효과

최첨단 AI 기술을 통해
최상의 고객 서비스 실현

  • AI 상담을 통한 비용절감

    AI Chatbot 및 Voicebot을 통하여 자연스러운 상담을 구현하여, 상담원이 처리해야 하는 인입 콜을 감소시켜 비용 절감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AI 기술을 통해 상담원 후처리 업무를 감소시키며 정확한 상담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AI 지원 기능을 제공합니다. 독자 개발 및 주요 기능 내재화를 마친 Meta M AICC

  • 상담품질부터 주요 민원 이슈까지 다양한 인사이트 제공

    AI 자동품질평가 QA 기능을 통해 각 상담원에 대한 통화 품질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급상승 중인 주요 민원 및 키워드 등을 STI 대쉬보드를 통해 제공함으로 다양한 시각에서
    실시간으로 상담내역을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상담품질부터 주요 민원 이슈까지 다양한 인사이트 제공

  •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고객사가 직접 본사 내에 시스템 구축을 원하는 경우 온-프레미스 형태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사의 환경에 맞춰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도록 커스터 마이징 구조로
    이루어져서 고객사의 요구에 따라 유연하고 편리한 교체가 가능합니다.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 시스템 연동과 확장성

    고객사의 기간계 시스템과 연동하여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소프트웨어 증설 방식으로 확장이 용이하며, 업무 중단 없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증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시스템 연동과 확장성

  • 독자 개발 및 주요 기능 내재화를 마친 Meta M AICC
  • 상담품질부터 주요 민원 이슈까지 다양한 인사이트 제공
  •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 시스템 연동과 확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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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별화된 MetaM AIC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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