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방향
메타엠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하여
Contact Center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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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뢰가는 전문가 육성
지속적인 노력과 체계적인 학습을 통한
실무 중심 전문 인재 양성 및 발굴 -
긍정적인 영향력
진정성 있는 고객 감동 실현과
조직의 긍정적 변화 창출이 가능한 인재 양성 -
무한한 성장 가능성
성장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조직의 발전을 이끄는 인재 양성
직급별 맞춤 교육
맞춤형 계층별 교육으로
실무 역량을 강화하고
직급 및 직책에
맞는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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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사
- 50여개의 다양한 CS교육과정 보유
- 커뮤니케이션 / 스트레스 관리 / 통화품질향상과정 / 클레임 고객 응대 외 다수 -
관리자
- 리더 단계별 교육과정
- 코칭 / 보고서 / 리더십 / 동기부여 외 다수 -
지원부서
- 업무 수행 능력을 위한 과정
- 승진자 교육 / 변화하는 IT / 세미나 외 다수 -
교육 방식
- 전문 CS 강사가 다양한 채널을 통해 30여개 자체 개발된 콘텐츠로 교육 진행
교육 체계
운영 관리자와 지원 부서를 위한
파트별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감정관리 & 조직 활성화
감정 관리 교육과 조직 활성화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 간 신뢰와 협업 문화를 강화하고,
긍정적 조직 문화를 조성하여 업무 몰입도는 물론,
소속감과 자긍심을 높일 수 있습니다.
리더양성을 위한 단계별 프로그램
체계적 리더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책임감과 역량을 갖춘 차세대 리더를 발굴·지원하며,
이는 지속 가능한 성장의 핵심 전략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