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Education Program

Education Program

메타엠은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의 커리어 성장을 지원합니다

교육 방향

메타엠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하여
Contact Center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 신뢰가는 전문가 육성

    지속적인 노력과 체계적인 학습을 통한
    실무 중심 전문 인재 양성 및 발굴

  • 긍정적인 영향력

    진정성 있는 고객 감동 실현과
    조직의 긍정적 변화 창출이 가능한 인재 양성

  • 무한한 성장 가능성

    성장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조직의 발전을 이끄는 인재 양성

직급별 맞춤 교육

맞춤형 계층별 교육으로
실무 역량을 강화하고
직급 및 직책에
맞는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상담사

    - 50여개의 다양한 CS교육과정 보유
    - 커뮤니케이션 / 스트레스 관리 / 통화품질향상과정 / 클레임 고객 응대 외 다수 상담사

  • 관리자

    - 리더 단계별 교육과정
    - 코칭 / 보고서 / 리더십 / 동기부여 외 다수 관리자

  • 지원부서

    - 업무 수행 능력을 위한 과정
    - 승진자 교육 / 변화하는 IT / 세미나 외 다수 지원부서

  • 교육 방식

    - 전문 CS 강사가 다양한 채널을 통해 30여개 자체 개발된 콘텐츠로 교육 진행 교육 방식

  • 상담사
  • 관리자
  • 지원부서
  • 교육 방식

교육 체계

운영 관리자와 지원 부서를 위한
파트별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감정관리 & 조직 활성화

감정관리 & 조직 활성화

감정 관리 교육과 조직 활성화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 간 신뢰와 협업 문화를 강화하고,
긍정적 조직 문화를 조성하여 업무 몰입도는 물론,
소속감과 자긍심을 높일 수 있습니다.

리더양성을 위한 단계별 프로그램

체계적 리더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책임감과 역량을 갖춘 차세대 리더를 발굴·지원하며,
이는 지속 가능한 성장의 핵심 전략입니다.

리더양성을 위한 단계별 프로그램

직원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교육 참여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