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차별점 / 특징
업무 개요
성공사례
- 사업 차별점 / 특징
- 업무 개요
- 성공사례
사업 차별점 / 특징
규모에 따른
탄력적인 CS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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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5일, 합리적 비용의 고품질 응대
365일 24시간 고객 응대를 가장 합리적인 비용과
고품질 서비스로 제공 가능 -
탄력적 운영으로 문의 폭주 대응
특정 이벤트 등을 통한 문의 증가 시
상담인력 공유 및 배분을 통한 탄력적 대응 가능 -
문의 관리, 하나로 통합
중앙화된 관리로 다양한 고객 문의를
단일화된 조직에서 처리 가능
업무 개요
VOC부터 품질까지,
고객경험을 책임지는 CS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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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종별 CS 전문가 배치
이커머스, 여행, 의료, 교육 등 업종에 맞는 전문가 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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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채널 응대
전화, 게시판, 채팅, SNS 등 옴니채널 응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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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커스터마이징
시간, 기간, 문의량에 따라 탄력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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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 관리
통화 유형별 VOC를 관리, 고객 접점 품질관리 가능
성공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