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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차별점 / 특징

업무 개요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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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ared Service

고객사의 콜 규모에 따라 합리적으로
상담사를 배정하고 가격정책을 제공합니다

사업 차별점 / 특징

업무 개요

성공사례

  • 사업 차별점 / 특징
  • 업무 개요
  • 성공사례

사업 차별점 / 특징

규모에 따른
탄력적인 CS 서비스 제공

  • 국내 1위 마케팅 기업

    365일, 합리적 비용의 고품질 응대

    365일 24시간 고객 응대를 가장 합리적인 비용과
    고품질 서비스로 제공 가능

  • 탄력적 운영으로 문의 폭주 대응

    탄력적 운영으로 문의 폭주 대응

    특정 이벤트 등을 통한 문의 증가 시
    상담인력 공유 및 배분을 통한 탄력적 대응 가능

  • 문의 관리, 하나로 통합

    문의 관리, 하나로 통합

    중앙화된 관리로 다양한 고객 문의를
    단일화된 조직에서 처리 가능

업무 개요

VOC부터 품질까지,
고객경험을 책임지는 CS 관리

  • 업종별 CS 전문가 배치
  • 다양한 채널 응대
  • CS 커스터마이징
  • 서비스 품질 관리
  • 업종별 CS 전문가 배치

    이커머스, 여행, 의료, 교육 등 업종에 맞는 전문가 배치 업종별 CS 전문가 배치

  • 다양한 채널 응대

    전화, 게시판, 채팅, SNS 등 옴니채널 응대 다양한 채널 응대

  • CS 커스터마이징

    시간, 기간, 문의량에 따라 탄력적 운영 CS 커스터마이징

  • 서비스 품질 관리

    통화 유형별 VOC를 관리, 고객 접점 품질관리 가능 서비스 품질 관리

성공사례

고객사가 원하는 CS 운영을 통하여
고객사 매출 증대 지원

단기간 급증 인입콜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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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수기에도 즉각적인 인력 투입과 단기간 급증하는
인입콜에 대한 빠른 대응을 통해 계절에 상관없이
안정적인 고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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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간 / 365일 고객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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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문의 건이 많지 않은 주말 또는 심야에도
저렴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24시간/365일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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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관련 주문 Call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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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과 연관된 주문 Call에 대하여
즉각적인 주문 접수
통해 모든 문의에 응대할 수
있도록 유연한 인력 대응 및
전문 상담사를 신속하게 투입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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