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현재 - 2020

2019 - 2016

2015 - 2008

2007 - 1999

배너이미지

회사연혁

메타엠은 1999년 설립 이래 안정적 시스템과 노하우를 가진
독보적 선두주자로서 지속적으로 성장했습니다

현재 - 2020

2019 - 2016

2015 - 2008

2007 - 1999

현재 - 2020

국내 최고 디지털 BPO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

연혁이미지 연혁이미지 연혁이미지 연혁이미지 연혁이미지
  • 2025

    AI 기반 고객센터운영 고도화를 위한 클로저랩스와 MOU 체결

    카카오 뱅크 2nd 베스트 파트너 감사패 수상

    한국능률협회 KSQI 우수 BPO 기업 선정

  • 2024

    롯데카드 베스트 파트너 감사패 수상

    고용노동부 일·생활균형 캠페인 참여 확인서 수상

    카카오 뱅크 베스트 파트너 감사패 수상

    KB국민은행 고객센터 우수파트너 감사패 수상

    신한라이프 KSQI 20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감사패 수상

    IBK기업은행 KSQI 18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감사패 수상

    대한병원협회 미래의료산업협의회 회원증 취득

    ISO 9001/14001 인증 갱신

    AI기반 고객상담 혁신을 위한 채널코퍼레이션과 MOU 체결

    국내 최초 AICC 체험관 MetaM Digital Lounge 오픈

  • 2023

    광주시와 컨택센터 신설 투자협약 체결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IBK 기업은행 KSQI 17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감사패 수상

    ISO/IEC 27001:2013 인증 갱신 (센터 추가 인증)

    카카오뱅크 최우수 상담협력사상 수상

    PCI DSS 3.2.1 Level 인증 갱신

  • 2022

    고객센터 우수기업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메타엠’으로 사명변경

    대구시와 컨택센터 신설 투자협약 체결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PCI DSS 3.2.1 Level 인증 갱신

    ISO/IEC 27001:2013 인증 갱신

  • 2021

    2020 KB은행 고객상담 우수 협력사 감사패 수상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박화진 고용부 차관, 콜센터 방역관리 현황 점검

    2021 소비자민원평가대상 패션부문 삼성물산

    ISO 9001 / 14001 인증갱신

    PCI DSS 3.2.1 Level 인증 취득

  • 2020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오렌지라이프 KSQI 16년 연속 우수업체선정 감사패 수상

    일·생활균형 캠페인 참여 확인서 수상

    현대카드 협력사 보안점검 우수상 수상

    롯데홈쇼핑 KS-CQI TV 홈쇼핑 부문 우수콜센터 감사패

    ISO/IEC 27001:2013 인증 갱신

  • 2019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오렌지라이프 KSQI 15년 연속 우수업체 감사패 수상

    데이터분석 전문기업 엔코아 인수

    현대카드 협력사 보안점검 우수상 수상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지구촌 어린이 기업 후원 감사장 수상

    메타넷엠플랫폼으로 사명변경

    롯데카드 CRM 하반기 시상식 3관왕

  • 2018

    빗썸 IPCC 구축 제공(500석 규모)

    ISO 9001 / 14001 인증 갱신

    대한민국 ICT INNOVATION 대상 전자신문 특별상 수상

    고객센터 기술부문 베스트 기술 최우수상

    익산시장 지역발전 공로상

    일자리창출 공로(국무총리)상

    KISA 개인정보보호 유공표창

  • 2017

    메트라이프생명 DEO 프로젝트 감사패

  • 2016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컨택센터부문 대상수상

    Excellence Service Management Award 수상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3년연속)

    한국HR리딩컴퍼니 선정 – 컨택센터부문

    KB국민은행 최우수협력사 감사패 수상

  • 2014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상담콜센터 KS인증 취득

  • 2013

    컨택센터아웃소싱기업 (주)에스앤제이네트웍스 인수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대한민국 지식서비스 우수기업_아웃소싱부문)

  • 2012

    앵커 에쿼티 파트너스(Anchor Equity Partners)

    1,000억원 투자유치

    컨택센터아웃소싱기업 태동 ITC 인수

  • 2011

    강남센터 KS인증 획득

  • 2010

    컨택센터 아웃소싱기업 EGIOS 인수

  • 2009

    대구시와 컨택센터 투자협약(MOU) 체결

  • 2008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컨택센터부문 대상수상

    Excellence Service Management Award 수상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3년연속)

    한국HR리딩컴퍼니 선정 – 컨택센터부문

    KB국민은행 최우수협력사 감사패 수상

  • 2007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2년연속)

    삼성카드 최우수 협력사 감사패 수상

  • 2006

    서울시 민원콜센터 운영 및 교육 컨설팅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컨택센터 TM부문 최우수상 수상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 기업 선정

    한국벤처케피탈협회 벤처기업 선정

    스탁인베스트먼트로부터 20억 원 벤쳐캐피탈 투자 유치

    강남센터 신설

    명동 1센터 신설

  • 2005

    종로센터 신설

    홍대센터 신설

  • 2004

    채용전문회사 이지티엠 인수합병

  • 1999

    Metanet MCC 설립

현재 ~ 2020

국내 최고 디지털 BPO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

연혁이미지
  • 2025

    AI 기반 고객센터운영 고도화를 위한 클로저랩스와 MOU 체결

    카카오 뱅크 2nd 베스트 파트너 감사패 수상

    한국능률협회 KSQI 우수 BPO 기업 선정

  • 2024

    롯데카드 베스트 파트너 감사패 수상

    고용노동부 일·생활균형 캠페인 참여 확인서 수상

    카카오 뱅크 베스트 파트너 감사패 수상

    KB국민은행 고객센터 우수파트너 감사패 수상

    신한라이프 KSQI 20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감사패 수상

    IBK기업은행 KSQI 18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감사패 수상

    대한병원협회 미래의료산업협의회 회원증 취득

    ISO 9001/14001 인증 갱신

    AI기반 고객상담 혁신을 위한 채널코퍼레이션과 MOU 체결

    국내 최초 AICC 체험관 MetaM Digital Lounge 오픈

  • 2023

    광주시와 컨택센터 신설 투자협약 체결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IBK 기업은행 KSQI 17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감사패 수상

    ISO/IEC 27001:2013 인증 갱신 (센터 추가 인증)

    카카오뱅크 최우수 상담협력사상 수상

    PCI DSS 3.2.1 Level 인증 갱신

  • 2022

    고객센터 우수기업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메타엠’으로 사명변경

    대구시와 컨택센터 신설 투자협약 체결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PCI DSS 3.2.1 Level 인증 갱신

    ISO/IEC 27001:2013 인증 갱신

  • 2021

    2020 KB은행 고객상담 우수 협력사 감사패 수상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박화진 고용부 차관, 콜센터 방역관리 현황 점검

    2021 소비자민원평가대상 패션부문 삼성물산

    ISO 9001 / 14001 인증갱신

    PCI DSS 3.2.1 Level 인증 취득

  • 2020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오렌지라이프 KSQI 16년 연속 우수업체선정 감사패 수상

    일·생활균형 캠페인 참여 확인서 수상

    현대카드 협력사 보안점검 우수상 수상

    롯데홈쇼핑 KS-CQI TV 홈쇼핑 부문 우수콜센터 감사패

    ISO/IEC 27001:2013 인증 갱신

2019 ~ 2016

국내 BPO 전문 기업으로 성장

연혁이미지
  • 2019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오렌지라이프 KSQI 15년 연속 우수업체 감사패 수상

    데이터분석 전문기업 엔코아 인수

    현대카드 협력사 보안점검 우수상 수상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지구촌 어린이 기업 후원 감사장 수상

    메타넷엠플랫폼으로 사명변경

    롯데카드 CRM 하반기 시상식 3관왕

  • 2018

    빗썸 IPCC 구축 제공(500석 규모)

    ISO 9001 / 14001 인증 갱신

    대한민국 ICT INNOVATION 대상 전자신문 특별상 수상

    고객센터 기술부문 베스트 기술 최우수상

    익산시장 지역발전 공로상

    일자리창출 공로(국무총리)상

    KISA 개인정보보호 유공표창

  • 2017

    메트라이프생명 DEO 프로젝트 감사패

  • 2016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컨택센터부문 대상수상

    Excellence Service Management Award 수상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3년연속)

    한국HR리딩컴퍼니 선정 – 컨택센터부문

    KB국민은행 최우수협력사 감사패 수상

2015 ~ 2008

컨택센터 기반 구축

연혁이미지
  • 2014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상담콜센터 KS인증 취득

  • 2013

    컨택센터아웃소싱기업 (주)에스앤제이네트웍스 인수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대한민국 지식서비스 우수기업_아웃소싱부문)

  • 2012

    앵커 에쿼티 파트너스(Anchor Equity Partners)

    1,000억원 투자유치

    컨택센터아웃소싱기업 태동 ITC 인수

  • 2011

    강남센터 KS인증 획득

  • 2010

    컨택센터 아웃소싱기업 EGIOS 인수

  • 2009

    대구시와 컨택센터 투자협약(MOU) 체결

  • 2008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컨택센터부문 대상수상

    Excellence Service Management Award 수상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3년연속)

    한국HR리딩컴퍼니 선정 – 컨택센터부문

    KB국민은행 최우수협력사 감사패 수상

2007 ~ 1999

최초 설립 및 100대 아웃소싱 기업 성장

연혁이미지
  • 2007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2년연속)

    삼성카드 최우수 협력사 감사패 수상

  • 2006

    서울시 민원콜센터 운영 및 교육 컨설팅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컨택센터 TM부문 최우수상 수상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 기업 선정

    한국벤처케피탈협회 벤처기업 선정

    스탁인베스트먼트로부터 20억 원 벤쳐캐피탈 투자 유치

    강남센터 신설

    명동 1센터 신설

  • 2005

    종로센터 신설

    홍대센터 신설

  • 2004

    채용전문회사 이지티엠 인수합병

  • 1999

    Metanet MCC 설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