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 2020
2019 - 2016
2015 - 2008
2007 - 1999
현재 - 2020
국내 최고 디지털 BPO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





-
2025
AI 기반 고객센터운영 고도화를 위한 클로저랩스와 MOU 체결
카카오 뱅크 2nd 베스트 파트너 감사패 수상
한국능률협회 KSQI 우수 BPO 기업 선정
-
2024
롯데카드 베스트 파트너 감사패 수상
고용노동부 일·생활균형 캠페인 참여 확인서 수상
카카오 뱅크 베스트 파트너 감사패 수상
KB국민은행 고객센터 우수파트너 감사패 수상
신한라이프 KSQI 20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감사패 수상
IBK기업은행 KSQI 18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감사패 수상
대한병원협회 미래의료산업협의회 회원증 취득
ISO 9001/14001 인증 갱신
AI기반 고객상담 혁신을 위한 채널코퍼레이션과 MOU 체결
국내 최초 AICC 체험관 MetaM Digital Lounge 오픈
-
2023
광주시와 컨택센터 신설 투자협약 체결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IBK 기업은행 KSQI 17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감사패 수상
ISO/IEC 27001:2013 인증 갱신 (센터 추가 인증)
카카오뱅크 최우수 상담협력사상 수상
PCI DSS 3.2.1 Level 인증 갱신
-
2022
고객센터 우수기업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메타엠’으로 사명변경
대구시와 컨택센터 신설 투자협약 체결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PCI DSS 3.2.1 Level 인증 갱신
ISO/IEC 27001:2013 인증 갱신
-
2021
2020 KB은행 고객상담 우수 협력사 감사패 수상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박화진 고용부 차관, 콜센터 방역관리 현황 점검
2021 소비자민원평가대상 패션부문 삼성물산
ISO 9001 / 14001 인증갱신
PCI DSS 3.2.1 Level 인증 취득
-
2020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오렌지라이프 KSQI 16년 연속 우수업체선정 감사패 수상
일·생활균형 캠페인 참여 확인서 수상
현대카드 협력사 보안점검 우수상 수상
롯데홈쇼핑 KS-CQI TV 홈쇼핑 부문 우수콜센터 감사패
ISO/IEC 27001:2013 인증 갱신
-
2019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오렌지라이프 KSQI 15년 연속 우수업체 감사패 수상
데이터분석 전문기업 엔코아 인수
현대카드 협력사 보안점검 우수상 수상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지구촌 어린이 기업 후원 감사장 수상
메타넷엠플랫폼으로 사명변경
롯데카드 CRM 하반기 시상식 3관왕
-
2018
빗썸 IPCC 구축 제공(500석 규모)
ISO 9001 / 14001 인증 갱신
대한민국 ICT INNOVATION 대상 전자신문 특별상 수상
고객센터 기술부문 베스트 기술 최우수상
익산시장 지역발전 공로상
일자리창출 공로(국무총리)상
KISA 개인정보보호 유공표창
-
2017
메트라이프생명 DEO 프로젝트 감사패
-
2016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컨택센터부문 대상수상
Excellence Service Management Award 수상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3년연속)
한국HR리딩컴퍼니 선정 – 컨택센터부문
KB국민은행 최우수협력사 감사패 수상
-
2014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상담콜센터 KS인증 취득
-
2013
컨택센터아웃소싱기업 (주)에스앤제이네트웍스 인수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대한민국 지식서비스 우수기업_아웃소싱부문)
-
2012
앵커 에쿼티 파트너스(Anchor Equity Partners)
1,000억원 투자유치
컨택센터아웃소싱기업 태동 ITC 인수
-
2011
강남센터 KS인증 획득
-
2010
컨택센터 아웃소싱기업 EGIOS 인수
-
2009
대구시와 컨택센터 투자협약(MOU) 체결
-
2008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컨택센터부문 대상수상
Excellence Service Management Award 수상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3년연속)
한국HR리딩컴퍼니 선정 – 컨택센터부문
KB국민은행 최우수협력사 감사패 수상
-
2007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2년연속)
삼성카드 최우수 협력사 감사패 수상
-
2006
서울시 민원콜센터 운영 및 교육 컨설팅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컨택센터 TM부문 최우수상 수상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 기업 선정
한국벤처케피탈협회 벤처기업 선정
스탁인베스트먼트로부터 20억 원 벤쳐캐피탈 투자 유치
강남센터 신설
명동 1센터 신설
-
2005
종로센터 신설
홍대센터 신설
-
2004
채용전문회사 이지티엠 인수합병
-
1999
Metanet MCC 설립
현재 ~ 2020
국내 최고 디지털 BPO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

-
2025
AI 기반 고객센터운영 고도화를 위한 클로저랩스와 MOU 체결
카카오 뱅크 2nd 베스트 파트너 감사패 수상
한국능률협회 KSQI 우수 BPO 기업 선정
-
2024
롯데카드 베스트 파트너 감사패 수상
고용노동부 일·생활균형 캠페인 참여 확인서 수상
카카오 뱅크 베스트 파트너 감사패 수상
KB국민은행 고객센터 우수파트너 감사패 수상
신한라이프 KSQI 20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감사패 수상
IBK기업은행 KSQI 18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감사패 수상
대한병원협회 미래의료산업협의회 회원증 취득
ISO 9001/14001 인증 갱신
AI기반 고객상담 혁신을 위한 채널코퍼레이션과 MOU 체결
국내 최초 AICC 체험관 MetaM Digital Lounge 오픈
-
2023
광주시와 컨택센터 신설 투자협약 체결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IBK 기업은행 KSQI 17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감사패 수상
ISO/IEC 27001:2013 인증 갱신 (센터 추가 인증)
카카오뱅크 최우수 상담협력사상 수상
PCI DSS 3.2.1 Level 인증 갱신
-
2022
고객센터 우수기업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메타엠’으로 사명변경
대구시와 컨택센터 신설 투자협약 체결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PCI DSS 3.2.1 Level 인증 갱신
ISO/IEC 27001:2013 인증 갱신
-
2021
2020 KB은행 고객상담 우수 협력사 감사패 수상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박화진 고용부 차관, 콜센터 방역관리 현황 점검
2021 소비자민원평가대상 패션부문 삼성물산
ISO 9001 / 14001 인증갱신
PCI DSS 3.2.1 Level 인증 취득
-
2020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오렌지라이프 KSQI 16년 연속 우수업체선정 감사패 수상
일·생활균형 캠페인 참여 확인서 수상
현대카드 협력사 보안점검 우수상 수상
롯데홈쇼핑 KS-CQI TV 홈쇼핑 부문 우수콜센터 감사패
ISO/IEC 27001:2013 인증 갱신
2019 ~ 2016
국내 BPO 전문 기업으로 성장

-
2019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오렌지라이프 KSQI 15년 연속 우수업체 감사패 수상
데이터분석 전문기업 엔코아 인수
현대카드 협력사 보안점검 우수상 수상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지구촌 어린이 기업 후원 감사장 수상
메타넷엠플랫폼으로 사명변경
롯데카드 CRM 하반기 시상식 3관왕
-
2018
빗썸 IPCC 구축 제공(500석 규모)
ISO 9001 / 14001 인증 갱신
대한민국 ICT INNOVATION 대상 전자신문 특별상 수상
고객센터 기술부문 베스트 기술 최우수상
익산시장 지역발전 공로상
일자리창출 공로(국무총리)상
KISA 개인정보보호 유공표창
-
2017
메트라이프생명 DEO 프로젝트 감사패
-
2016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컨택센터부문 대상수상
Excellence Service Management Award 수상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3년연속)
한국HR리딩컴퍼니 선정 – 컨택센터부문
KB국민은행 최우수협력사 감사패 수상
2015 ~ 2008
컨택센터 기반 구축

-
2014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상담콜센터 KS인증 취득
-
2013
컨택센터아웃소싱기업 (주)에스앤제이네트웍스 인수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대한민국 지식서비스 우수기업_아웃소싱부문)
-
2012
앵커 에쿼티 파트너스(Anchor Equity Partners)
1,000억원 투자유치
컨택센터아웃소싱기업 태동 ITC 인수
-
2011
강남센터 KS인증 획득
-
2010
컨택센터 아웃소싱기업 EGIOS 인수
-
2009
대구시와 컨택센터 투자협약(MOU) 체결
-
2008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컨택센터부문 대상수상
Excellence Service Management Award 수상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3년연속)
한국HR리딩컴퍼니 선정 – 컨택센터부문
KB국민은행 최우수협력사 감사패 수상
2007 ~ 1999
최초 설립 및 100대 아웃소싱 기업 성장

-
2007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2년연속)
삼성카드 최우수 협력사 감사패 수상
-
2006
서울시 민원콜센터 운영 및 교육 컨설팅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컨택센터 TM부문 최우수상 수상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 기업 선정
한국벤처케피탈협회 벤처기업 선정
스탁인베스트먼트로부터 20억 원 벤쳐캐피탈 투자 유치
강남센터 신설
명동 1센터 신설
-
2005
종로센터 신설
홍대센터 신설
-
2004
채용전문회사 이지티엠 인수합병
-
1999
Metanet MCC 설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