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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차별점 / 특징

업무 개요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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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

최적화된 CS설계와 운영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경험에 더 나은 가치”를 만들고 있습니다

사업 차별점 / 특징

업무 개요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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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성공사례

사업 차별점 / 특징

국내 1등 컨택센터 선도기업

  • 국내 1위 마케팅 기업

    국내 최대 고객사 보유

    금융권내 독보적인 시장 리더십 보유
    유통, 이커머스 등 다양한 고객군 보유

  • 탄력적 운영으로 문의 폭주 대응

    국내 최대 컨택센터 인프라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적인 센터 인프라망 보유

  • 문의 관리, 하나로 통합

    최대의 성공 사례 보유

    탁월하고 안정적인 고객센터 운영을
    통하여 장기 운영 사례 다수 보유

업무 개요

채널별 맞춤화된
상담 서비스 운영설계

  • Contact Center Total Outsourcing Service
  • 채널별 상담 서비스
  • 통화품질 / 완전 판매 모니터링
  • 고객서비스 전문 교육 설계 및 운영
  • CS 운영 프로세스 설계 및 운영 진단 컨설팅
  • 서비스 만족도 조사 & 리서치

성공사례

전국 10,000석 센터 기반,
최적화된 CS 운영 솔루션

단기간 급증 인입콜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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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전문 인력을 투입하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하여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켰고,
지속적인 신뢰와 협력관계를 구축한 파트너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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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간 / 365일 고객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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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기별, 시간대별 업무량을 사전에 예측하여
투입인력에 대한 배치를 사전에 재설계 할 수 있었으며
안정정인 센터 운영과 시스템 최적화를 시켜주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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