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차별점 / 특징
업무 개요
성공사례
- 사업 차별점 / 특징
- 업무 개요
- 성공사례
사업 차별점 / 특징
국내 1등 컨택센터 선도기업
-
국내 최대 고객사 보유
금융권내 독보적인 시장 리더십 보유
유통, 이커머스 등 다양한 고객군 보유 -
국내 최대 컨택센터 인프라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적인 센터 인프라망 보유 -
최대의 성공 사례 보유
탁월하고 안정적인 고객센터 운영을
통하여 장기 운영 사례 다수 보유
업무 개요
채널별 맞춤화된
상담 서비스 운영설계
-
Contact Center Total Outsourcing Service
-
채널별 상담 서비스
-
통화품질 / 완전 판매 모니터링
-
고객서비스 전문 교육 설계 및 운영
-
CS 운영 프로세스 설계 및 운영 진단 컨설팅
-
서비스 만족도 조사 & 리서치

성공사례